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진행한 2017 영메이커 프로젝트 강원 춘천을 소개합니다.

강원 춘천은 오리엔테이션을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첫날엔 많은 영메이커 친구들이 뭘 만들까? 하고 고민하는 자리 였습니다.

영메이커 친구들,시간이 지나자,12시 시간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오늘은 특별히 크림빵을 준비했어,이거먹고 열심히, 메이킹 하자고.이건 점심이 아니니,간식처럼만 먹자,영메이커친구들..

다알아 박사님 앞에서 있으니,든든하지? ^^

밤길 무서운신 메이커분들 저한테 맡기세요! 3D프린팅과 베어링을 이용해서 만들었습니다.

그래도,안심히 않도시면,저희한테 맡기세요,3D프린팅으로 못만드는게 없죠?

음.저희 잠깐 재료즘 구하러,서울즘 다녀올께요,서울팹랩이랑,청개천 세운상가에 있을거 같아요.

 

서울에서 CD를 보니,신기하게 보입니다.

재료 찾는건 잠깐 멈추고요,밥즘 먹고 같으면 좋겠습니다. 춘천엔 닭갈비가 유명한데,여기 청개천에서,닭볶음탕이 유명하다고해서,함 저희가 맛즘 보겠습니다.

 

팹랩에 왔습니다.

서영석: 우리도 서울 팹랩처럼,메이커스페이가 있으면 좋으려만..

박태근: 장비탓 장소탓 하는거 아냐?내가 메이킹하는곳이,바로 팹랩이고,메이커 스페이스야!

저희가 원하는 재료는 서울에 있는거  같긴한데,디바이스마트가 편한거 같아요,덕분에 서울 잘구경하고 다시 춘천으로 내려갑니다.

 

자 16주동안 강원 영메이커들이 만든걸 소개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